노원역점 컴플레인입니다

Author
고구마
Date
2017-03-06 08:14
Views
1094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려고 기다리는데 앞에 주문이 좀 밀려있더라구요 들어갔을 때부터 인사도 주문도 암 것도 안받아서 기분은 별로지만 바쁘시니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제 주문되서 카드드리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구입하려니 카드는 안된다고 가라는거에요 아니 카드가 안되면 안된다고 써놓던거지 원래대로 왔을 때 주문받았으면 적어도 7~8분 기다리진 않았을 거 아니에요
그리고 행사면 행사지 요즘 카드 안 받는 곳이 어딨어요? 죄송하단 말도 한마디 없이 커피한잔 할인도 해주는 데 카드로 계산하려하냐 라는 투의 말투 굉장히 불쾌했어요
이거 카드결제 거부건은 신고해서 조치들어가게끔 할거구요 프랜차이즈면 상호명만 여기저기 주지말고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하셨으면 하네요
주로 성신여대근처에서 구입했었는데 노원역 너무 기분나쁘네요 일부러 찾아간거였는데
앞으로 블랙라인커피는 사지 않을 거에요
Total 1
  • 2017-03-08 05:24
    우선 노원역점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의 시작과 끝이 인사인데 그 점이 미흡하여 고객님께서 불편한 감정을 느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바로 해당 지점에 서비스 관련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카드 결제건도 노원역점에 시정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